뉴토끼 바로가기 -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가 된 지금, 외출하기는 너무 어렵고 집에만 계신분들 많아서 이 무료 웹툰 사이트를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매번 사이트 주소가 바뀌어서 불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검색을 통해서 사이트에 들어가시려면 에로사항이 많습니다. 막힌 주소가 검색결과창에 떠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자동으로 주소가 업데이트 되도록 설정해놓았으니, 클릭해서 사이트에 들어가보세요.

뉴토끼 바로가기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뉴토끼(Newtoki) 웹툰 사이트 주소 바로가기 링크 <

이 사이트는 타 웹툰 무료 사이트와 비교했을 때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구조입니다. 특히 광고가 적게 붙어있어서 사이트가 깔끔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트래픽이 굉장히 많은 사이트이므로, 가끔씩 이미지 파일 로딩이 느릴 때가 많지만, 자료가 방대하고 카테고리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다는 것은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자체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유머게시판 등이 있어서 회원들이 게시글과 댓글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나토끼

이 사이트와 유사한 곳으로는 마나토끼라는 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뉴토끼와는 다르게 일본만화를 주력으로 하는 사이트이며, 우측에는 주간 베스트라는 랭킹시스템이 있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만화를 조회수 순으로 내림차순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이세계물, SF물 같이 장르별로 작품을 검색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와 이름이 유사하기 때문에 어떤 관계인가 궁금해 하시는 분도 많을 것 같습니다. 뉴토끼 무료 웹툰 사이트에 접속하게되면, 팝업창이 뜨면서 마나토끼를 홍보하는 창이 뜨는데요. 이것으로 미루어보아 두 사이트간의 연관성은 굉장히 밀접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과거 마나모아, 마루마루의 운영자인 통칭 "박사장"이 두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기도 합니다. 업로드 패턴이라던가 사이트의 구조가 상당히 유사하다는 점만 봐도 그렇습니다.

뉴토끼 무료 웹툰

뉴토끼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특징은 주요 웹툰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잘 구현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제목으로 찾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요일별로 구분할 수 있으며, 작품의 이름이 완전히 기억이 나지 않을 때는 초성으로만 검색을 해서 작품을 찾을수도 있습니다. 영어 알파벳은 물론, 숫자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문에서 언급했던 내용이지만, 판타지, 액션, 개그, 미스터리 등등 장르검색으로도 작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이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자료를 지니고 있는 이 뉴토끼 사이트 또한 주소가 막혀서 접속불가능한 상황이 연출이 될 때도 있는데요. 대체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여러군데 있으니 아래의 게시글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BEST 7 - 사이트맵

무료 웹툰 을 볼 수 있는 사이트 7군데를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다음 웹툰 , 카카오페이지, 레진코믹스, 탑툰 등의 다양한 무료 웹툰 사이트들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웹툰 미리보

sightmap.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